일본식 덮밥과 닭조림 지부니 엄지척!
[용인신문] 용인시 기흥구 동백, 쥬네브 상가 지하 1층에 꼭꼭 숨은 분위기 좋은 맛집을 발견하자마자 바로 다녀왔습니다. 메뉴도 특색 있고 인테리어가 요즘 감성에 딱 들어맞아 오픈한지 얼마 안 되었지만 많은 분들이 일부러 찾아가는 식당이 되었더라구요.
상호는 ‘코하네’, 상가 주차 가능한데 쥬네브 건물이 워낙 넓어서 문월드 쪽에 주차해야 해요. 주차하고도 찾아가는 길이 쉽지 않아 매장에 전화해서 물어보시는 게 가장 빠르고 안전합니다.
간판과 자그마한 입간판도 예쁜 디저트를 판매할 것 같은데 일본식 덮밥 집입니다. 메뉴는 단출하게 3개, 선택 장애이지만 문제없이 바로 고를 수 있었어요. 시그니처 메뉴인 코하네 덮밥은 갈비 덮밥과 이시카와 현의 대표 음식이라는 일본식 닭조림 지부니를 주문!
오너 셰프 사장님이 주문과 동시에 조리해 음식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 사이 매장을 꼼꼼히 다시 한번 살펴보니, 직사각형 모양의 매장은 넓지는 않지만 구석구석 여기저기 포토존으로 잘 꾸며져 있었어요. 다양한 천을 이용한 패브릭 인테리어와 알맞은 조명으로 편안한 분위기가 잘 연출되었는데 사장님의 센스가 그대로 느껴졌습니다.
모든 음식은 개인용 플레이트에 나 오는데 먹기 아까울 정도의 깔끔한 모양새부터 마음에 쏙 들었어요. 물론 맛도 좋아 남김없이 싹 비웠습니다. 개인 차가 있겠지만 양이 살짝 부족하다 싶으면 다양한 토핑의 유부초밥도 함께 주문하면 든든한 한 끼!
반려견 동반 가능이라 더 마음에 드는 ‘코하네’, 메모해 두었다가 한번 다녀오세요. 멋진 분위기와 색다른 음식 모두 마음에 드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