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신문 | '태성3632골프회’ 정기모임 성황리 개최

용인 태성중‧고등학교 동문들의 골프모임인 '태성3632골프회'(회장 오철근)가 지난 9월 12일 경기도 여주시에 위치한 여주썬밸리컨트리클럽에서 정기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로 10여 년째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태성3632골프회’는 태성중‧고 졸업생들의 대표적인 사교 모임이다. 이번 대회 역시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선보이고, 푸른 필드 위에서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태성3632골프회’는 단순한 골프 모임을 넘어, 동창들 간의 화합과 우정을 다지는 소중한 교류의 장이 되고 있다. 매번 대회를 공지할 때마다 5팀이 조기에 마감될 정도로 회원들의 참여 열기가 뜨겁다.
오철근 회장은 “태성중 36회와 태성고 32회 졸업생들로 구성된 ‘태성3632골프회’ 모임이 매번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어 기쁘고 감사하다”며, “골프라는 스포츠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웃고 화합하며 끈끈한 정을 나누는 이 시간이 무엇보다 소중하다. 앞으로도 친구들의 변치 않는 우정과 단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태성3632골프회’는 오는 11월 14일, 더욱 뜻깊은 행사인 ‘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를 통해 회원들은 다시 한번 화합을 다지고 2025년의 멋진 마무리를 준비할 계획이다. 정기모임은 동절기를 제외한 매월 둘째 주 금요일이다. <김종경 기자>